국민과 함께하는 DMZ세게생태평화공원 UCC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5.03.16 12:00 조회 6698


국민과 함께하는 DMZ 세계생태평화공원 UCC 공모전

생태, 협력, 평화의 공간으로 조성되는 'DMZ 세계생태평화공원'에 국민 여러분의 희망과 아이디어를 담기 위한 UCC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DMZ 세계생태평화공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지지를 환산하고, 공원 조성에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제출한 아이디어는 공원 구상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 응모 자격
- 제한없음 *개인 또는 팀(단체)으로 응모 가능
- 일반(대학생 포함) / 청소년(초고생) 구분 접수시상
- 팀(단체)으로 응모하는 경우, 주된 구성원의 소속에 따라 일반/청소년으로 구분
 
응모주제
- 주제 : 국민과 함께하는 DMZ 세계생태평화공원
- 구성 내용 :  △ DMZ 세계생태평화공원의 생명과 평화의 의미
                      △ DMZ 세계생태평화공원 조성 아이디어 및 비젼
                      △ DMZ 세계생태평화공원을 통한 통일 희망 메시지 등
- 공모부문 : UCC 동영상(애니메이션 포함)
 
시상내역
- 총 2,300만원
-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4, 장려상 4 등 총 11개 작품
※ 표창은 개인(1인) 수상 원칙으로 하되, 팀으로 응모할 경우 팀명 또는 대표자 명의로 표창
 
ㆍ 대상 : 작품수(1) / 상금 - 각 500만원 / 훈격 - 통일부장관 표창
ㆍ 최우수상 : 일반부(1), 청소년부(1) / 상금 - 각 300만원 /  훈격 - 경기/강원도지사 표창)
ㆍ 우수상 : 일반부(2), 청소년부(2) / 상금 - 각 200만원
ㆍ 장려상 : 일반부(2), 청소년부(2) / 상금 - 각 100만원
※ 출품 상황에 따라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응모일정
- 접수기간 : 2015.2.23(월)~5.22(금) 18:00
- 수상자 발표 :  6.10(수) 예정 * 통일부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시상식 : 6월중 예정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심사 기준 및 방법
- 심사 절차 : 예비심사, 본심사 2단계로 진행
- 심사 기준 : 이해도(30), 구성도(20), 창의성(30), 전달력(20)
 
제출방법
[출품 규격]
- 비율/시간  : 1280*720(가로*세로)pixel / 1~3분 이내
- 용량/형태 : 150MB 미만 / WMV, AVI 파일
*동영상 마지막 컷에 제작자(본인) 명시, 추후 수상 시 원본으로 제출
*출품규격을 위반할 경우, 심사 시 감점
*개인(팀)당 1편 제출

접수 방법
- 공모전 홈페이지 접수 www.dmzparkuss.com
- 인터넷 접수시, 작품데이터(압축파일 가능)와 함께 제출
※ 파일명은 반드시 '출품자의 성명(단체는 단체명 또는 대표자명)_작품명'으로 통일시켜 기입할 것

유의 사항
- UCC 영상물에 사용된 이미지, 음악, 영상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함
- 수상 이후라도 표절 판정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 순수 창작물로 미발표작이어야 하며, 제출 형식 및 규격을 위반한 경우 감점됨
- UCC 제작과정에서 일어난 지적재산권, 초상권, 명예훼손 등 출품작에 대한 분쟁 발생시 모든 책임은 응모자(제작자)에 있음
- 출품작의 저작재산권 및 저작인격권은 원천적으로 응모자에게 귀속
※ 단, 통일부는 수상작의 온.오프라인 광고, 전시 등 공원사엉ㅂ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공개 배포하거나, 2차 가공하여 배포하는 등의 포괄적인 비영리적 사용권한을 득함

● 문의사항
-공모전 운영 사무국 02-334-7005
통일부 ·  DMZ ·  생태 ·  협력 ·  평화 ·  국민 ·  일반 ·  청소년 ·  UCC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